웹젠 'R2M' 신규 서버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2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R2M’에 신규 서버를 추가를 예고하고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웹젠은 ‘R2M’의 늘어나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한 신규서버 ‘크로노스’의 추가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11월 19일(목) 13시부터 진행되며, ‘R2M’의 회원들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완료하면 간단하게 예약이 완료된다. 

 

또한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한해 경험치 추가 획득이 가능한 ‘성장 의뢰소 스크롤’과 콜포트의 환영 목걸이, 성장 상자가 지급되며, 의뢰소 스크롤을 사용시 보상으로 기간제 장비, 주문서, 각종 소모품이 제공돼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서버 ‘크로노스’의 정식 출시일 및 사전 예약 종료일은 추후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크로노스’는 기존 서버와는 다르게 ‘번호 연동 서비스’에 가입된 계정만 이용이 가능하다. 

 

‘번호 연동 서비스’는 계정과 휴대 전화번호를 연동하는 기능으로, 번호 연동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계정은 이용을 제한해 ‘크로노스 서버’ 게임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다.

 

'R2M'은 지난 8월 25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2위,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며 2020년 하반기 출시 게임 중 최고 인기작으로 자리 잡았다. 웹젠은 'R2M'의 핵심 컨텐츠인 대규모 PVP(유저간 대결) 컨텐츠를 출시를 예고하며 장기 흥행을 준비 중이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신규 서버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