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사'가 달라진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도' 세부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도’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기사도'는 오는 11월 24일 리니지M의 기사 클래스(Class, 직업)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특정 스킬이 적중하면 연계기 또는 강화기가 발동하는 ‘그랜드 마스터’ ▲사용 즉시 체력(HP)을 회복하고 스턴(Stun, 기절)을 해제하는 ‘클리어(마스터)’ ▲대상을 도발하는 ‘팬텀 블레이드’ 등의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카운터 베리어’, ‘쇼크 스턴’ 계열의 스킬도 개선된다.

 

엔씨(NC)는 ‘기사도’와 함께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각성/신규 보스가 추가된 ‘월드 보스’ ▲협력전과 경쟁 모드를 추가한 ‘시련 던전’ ▲새로운 전략 요소가 추가된 ‘테베라스’ ▲모든 리니지M 이용자가 협력해 최고의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공략하는 ‘기르타스 레이드’ 등 개편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24일부터 ‘TJ의 쿠폰’ 2종(일반 장비/상점 장비 복구)을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기사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 9종의 보상(‘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룬 변환석’ 등)에 더해 ‘드래곤의 용옥(10일)’을 추가로 받는다.

 

엔씨(NC)는 ▲리니지M 출시 이후 기사 클래스로만 플레이한 이용자 중 선정해 보상을 지급하는 ‘명예의 기사’ ▲복귀한 기사 클래스 이용자 중 경험치 획득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역전의 기사’ 등의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벤트는 24일부터 진행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담당자와 인기 BJ가 ‘기사도’ 업데이트를 사전 체험하는 ‘기니지 어게인’ 방송을 23일 오후 8시에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