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1,000일 기념 유명 성우 초청 특별 방송 개최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7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오는 11월 1일(일), 서비스 1,000일 기념 특별 방송을 공개한다고 29일(목) 밝혔다.
 
이번 방송은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방송될 예정으로, 게임 내 '토야마 카스미', '우다가와 토모에', '마루야마 아야', '미나토 유키나', '마츠바라 카논'의 목소리를 연기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성우 '아이미', '히카사 요코', '마에시마 아미', '아이바 아이나', '토요타 모에'가 등장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특별 방송은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판이 걸어온 길, ▲오리지널/커버곡 랭킹 맞추기, ▲질문코너, ▲특별한 선물 이벤트의 순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질문하기'는 지난 9월,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한 '1,000일을 향해☆캐스트에게 물어봐!' 이벤트를 통해 전달받은 이용자들의 질문을 성우들에게 묻는 코너로, 성우가 선택한 질문의 주인공에게 해당 성우의 사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론칭 1000일을 기념해 29일(목)부터 11월 8일(일)까지 총 '1,000 스타'를 제공하는 인게임 로그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총 1,000명의 이용자에게 '1,000일 기념 일러스트 엽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서비스 1,000일 기념 특별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