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9번째 신규 월드 '판데모니엄'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27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7일(화),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9 '판데모니엄'을 업데이트했다.

 

'판데모니엄'은 아홉 번째로 추가된 신규 월드로, 지난 월드 8 '엘리아 반도'에서 명부의 힘을 손에 넣은 '데카네'를 막고 명부를 탈환하기 위한 그랜드체이스 대원들의 모험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판데모니엄'의 규칙에 따라서 망자들을 분리해 둔 ▲심옥, ▲빙옥, ▲영옥 세 개의 지역을 모험하며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월)까지 '찬란하게 성장하는 모험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수량의 기력을 소모하는 이용자에게 재화 '찬란한 샤이니 결정'을 지급하고, 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체이서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 10일(화)까지 '원티드 던전'에 등장하는 핼러윈 기념 몬스터를 사냥하면 지급하는 이벤트 주화를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핼러윈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재미를 더 한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월드 '판데모니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