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0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5일(일) 단 하루,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선물로 게임 재화 '체이서 개방권'과 '1,000젬'을 지급한다. 또한, '1,0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24일(토)에는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26일(월)에는 체이서 크리스탈'을 선물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수행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찬란한 샤이니', '체이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00일 기념 이벤트 상점'을 오픈하여, '체이서 크리스탈', '로얄 영웅 소환 티켓', '전용장비 선택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젬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