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군주온라인'에 신규 소환영웅 '노국공주 시리' 추가

등록일 2020년10월20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군주온라인'에 소환영웅 '노국공지 시리'를 10월 20일 출시했다.

 

고려시대 노국대장공주 보타 시리를 모티브로 출시된 '노국공주 시리'는 소환 시 물리 공격력을 올려주는 전투 특화 소환영웅이며 기존 소환영웅 '명량 이순신' 이 후 6년만에 출시되는 전투 소환영웅이다.

 

검, 창, 도끼, 활, 총, 지팡이 등 총 6개의 무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정치&경제 MMORPG 게임 군주온라인에서는 각 무기별로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 중 '활' 무기의 경우에는 '깊은 상처'라는 활 전용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데 해당 스킬은 피격자에게 피격된 중첩 횟수에 따라 이동속도를 느려지게 하며 고정데미지를 입게 한다.

 

신규 소환영웅 '노국공주 시리'는 활을 사용하는 활 무기에 특화된 전투 소환영웅으로 위 스킬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소환하는 본캐릭터도 마찬가지로 활 무기를 사용 시 그 효과가 중복되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전투 소환영웅과는 달리 아이템 제조 및 몬스터 사냥 시 추가경험치 10%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 돌파 시마다 보너스 스테이터스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노국공주 시리'는 소환영웅과 캐릭터의 체력 회복과 상태 이상 제거를 해주는 고유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공격뿐만 아니라 방어에 있어서도 유용한 소환영웅이 될 수 있다.

 

밸로프는 신규 소환영웅을 획득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와 출시 기념 추가경험치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밸로프 정치&경제 MMORPG 군주 온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소환영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