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신작 '파이널페이트TD' BI 공개... 11월 중순 출시 확정

등록일 2020년10월16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이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파이널페이트TD' 의 11월 출시를 확정하고, 이에 앞서 BI를 공개했다.

 

파이널페이트TD는 11월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서비스 준비 작업중인 수집형 디펜스 RPG다.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디펜스 게임 '전민주공2'의 개발진이 참여했으며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절대악에 맞선 수호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매력적이고 화려한 일러스트가 눈길을 잡는 '파이널페이트TD'는 5가지 클래스의 50여 종의 수호자들이 등장한다. 5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다양한 콘텐츠, 자동성장 요소가 결합돼 국내 이용자들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널페이트TD'의 로고는 게임의 배경인 다중우주의 판타지 세계관의 신비로움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게임펍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현재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준비한 선물 보따리를 하나씩 풀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이널페이트TD' 는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사전 예약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파이널페이트TD'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