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탄성: 별을 삼킨 자' 7차 전직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15일 14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탄성: 별을 삼킨 자'가 두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탄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280레벨에 오픈되는 7차 전직 및 일일 콘텐츠, 성장 콘텐츠, 날개 콘텐츠, 신맥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 맞이에 나섰다.
 
먼저, 초월 20레벨에 오픈되는 일일 콘텐츠 심마던전을 새롭게 추가했다. 매일 다른 심마 보스를 처치하면 심마진수, 혼령, 마혼단과 같은 심마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마령의 레벨에 따라 희귀 드롭률 보너스와 희귀 드롭 수량 보너스 혜택도 있다.
 
심마 던전을 통해 획득한 혼령은 마령을 레벨업하여 마령 속성과 마령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 할 수 있고, 마혼단을 흡수하여 마혼 속성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오만, 탐욕, 분노, 폭식, 질투, 나태 등의 6가지 심마를 통해 잠식 속성과 심마 조각을 획득 가능하며, 심마 조각은 스킨에서 활성화하여 무시무시한 심마 외형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날개 콘텐츠인 '신마날개'를 추가했다. 필드 보스 보물캐기에서 마익조각을 획득하고 악마날개를 레벨업하여 악마날개 속성을 획득가능하다. 천신날개 속성은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얻은 신석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급수에 따라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 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신맥 콘텐츠 '신격'에서 신원과를 사용하거나 1레벨 상승할 때마다 획득한 신원포인트로 마도법원, 생명법원, 진환법원, 광명법원에 투자하여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필드 맵인 '약왕곡'이 오픈 되었으며, 관통 속성과 연타 속성 패시브를 보유한 용병 '남궁취월', 스킬 피해 감소 속성을 지닌 날개 스킨 '지연채익', 피격 시 일정 확률로 목표를 기절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성혼 '별의소년' 등을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