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밸로프 '군주온라인', 추석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치&경제 MMORPG 군주온라인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연휴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추석송편'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획득한 송편으로 교환원나인NPC를 이용하여 구리댁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제조를 통해서도 송편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사냥, 제조 추가 경험치 30%' 및 접속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20시 접속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어 추석 연휴기간 동안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일정 시간마다 '황금 구리댁'이 등장하는 이벤트도 진행이 되는 데 사냥을 통해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군주온라인에서는 최근 업데이트 된 '바리공주 레이드'를 포함하여 여러 레이드 전투 콘텐츠가 있다. 레이드 참여를 통해 반지 제조에 사용할 수 있는 재료인 보석을 주게 되는 데 이번 추석 이벤트 중 하나인 '천구 레이드' 이벤트에 참여 시 보석을 두배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드랍율을 높여주는 버프아이템 6종 '클로버'들을 얻을 수 있는 추석 기간 한정 '클로버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