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의 만남, 컴투스 콜라보 기념 3차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과의 콜라보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 기념 세 번째 이벤트를 시작한다.

 

'서머너즈 워'는 8월, 캡콤의 대표작인 대전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고,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류∙켄∙춘리∙바이슨∙달심 등 30년 넘게 사랑 받아온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5종이 콜라보 몬스터로 추가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눈길을 끌면서, '서머너즈 워'는 업데이트 이후 하루 신규 유저가 수 배 증가하는 등 글로벌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추석 연휴에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콜라보 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콜라보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총 네 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즐겨볼 수 있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춘리의 출석 선물'이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되며, '류&켄과 함께 전설 룬 제작'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전략 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최고 등급의 6성 전설 룬으로 최대 2회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콜라보 기념 한정 프로필 배경과 신비의 소환서 등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바이슨의 신비한 선물'이 전개되며, 콜라보 몬스터의 이벤트 던전을 통해 격투가의 주화를 획득하고 최고 '스트리트 파이터 V'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심의 비밀 상점'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이번 '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세 번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