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게임즈 '왕자영요', SNK 인기 캐릭터 '샤를로트' 콜라보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8일 0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SNK인터랙티브(대표 전세환)는 28일, 텐센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왕자영요’에 자사의 인기 캐릭터인 ‘샤를로트’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SNK와 텐센트게임즈의 지속적인 협업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두 회사는 이를 계기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무라이 쇼다운 작품 스토리상 ‘샤를로트’는 프랑스 귀족 출신의 여검객이다. 권력보다는 소박함과 무예를 중시하며 레이피어 검술 훈련에 심취해 있는 그녀는 조국을 그 누구보다 걱정하고 있으며, 항상 민첩한 검술로 위기로부터 나라를 지켜내고 있다. 


텐센트게임즈는 기존에 있던 SNK의 ‘샤를로트’ 캐릭터 배경 이야기를 '왕자영요'의 세계관과 적절히 조화시키고 그녀의 레이피어 검술의 민첩성, 정확성과 매서움을 고스란히 살려내는데 주목했다. 특히 그녀의 대표 기술로 칠망성 모양의 검기를 남기며 순간 화력으로 상대방을 무력화시키는 ‘스플래시 그라데이션’ 기술은 그대로 재현해 냈다.


SNK전세환 대표는 "텐센트게임즈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게임 유저수와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매우 영향력 있는 게임회사임을 증명해오고 있다”며 “SNK는 텐센트게임즈와 협력한 캐릭터 콜라보 및 IP 제휴를 통해 회사 가치 제고 및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SNK인터랙티브는 이번 ‘샤를로트’ 콜라보 관련 프로모션 영상(PV)도 함께 공개했다. PV는 SNK인터랙티브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