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9월23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중간 계투진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이너들이 등장한다.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브'는 선수 육성 시 SP(스킬포인트)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알리아나'는 선수 육성 시 민첩 속성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트레이너들은 튼튼한 중간 계투진 육성이 필요한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브'와 '알리아나'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6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무럭무럭 보름달 키우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시나리오 별 선수 육성과 리그 경기 진행 등 미션을 통해 달 조각을 모아서 보름달을 만들면 '야구신의 비급',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10+1 프리미엄 영입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쟁심을 자극하는 '갤럭시 컵' 8회차 선수 등록도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신규 시나리오인 '열혈고교'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