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쉬운 조작의 플랫폼 액션 '어스나이트' 한국어판 10월 1일 발매 예고

등록일 2020년09월22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클레버소프트(Cleaversoft)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용 플랫폼 액션게임 '어스나이트'(EarthNight)를 10월 1일 발매한다.

 

 

드래곤으로 가득 찬 우주의 이야기를 그리는 '어스나이트'는 드래곤의 등 위를 달리는 플랫포머 액션, 지구를 둘러싼 5층의 대기권을 돌파하여 활공하는 스카이다이빙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달리기 플랫포머 액션 파트에서는, 자메이카 학생 시드니(Sydney)와 사진작가 스탠리(Stanley) 두 주인공의 각각 다른 액션을 맛볼 수 있다. 화려한 점프, 급속 낙하 킥, 공중 대쉬 등의 다양한 조작을 통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40여 가지의 파워 업을 잠금 해제하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어스나이트'의 아트는 미국의 화가 Paul Davey를 통해 만들어졌고 음향은 칩튠 사운드 작곡가 Chipcrite가 맡아서 게임의 완성도를 더한다. 특히 각 스테이지는 18조개 이상의 랜덤 시드로, 매 플레이마다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어스나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1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