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닥시 네트워크 테크놀러지, '스트릿바스켓' 한중 대항전 한국 대표 선발 예선 참가팀 모집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상하이 닥시 네트워크 테크놀러지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스트릿바스켓'의 '스트릿바스켓 한중대항전' 한국 대표 선발을 위한 예선전 참가 팀을 모집한다.

 

지난 5월 정식 론칭해 안정적으로 서비스 중인 '스트릿바스켓'은 오는 9월 말 업데이트 예정인 '글로벌 대항전'을 통해 10월 중(예정) 중국팀과 맞붙을 한국 대표팀 선발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예선 참가팀 접수를 받는다.

 

오는 9월 26일~27일 양일간 온라인에서 치러질 예선전은 참가 신청팀 중 '레벨', '티어', '랭크', '마일리지' 등을 합산해 가장 실력있는 8개 팀을 선별해 각 팀이 실력을 겨루고 최종 4개 팀을 선발하게 된다. 예선은 단판으로 진행하며 결승은 3판 2선승제로 진행한다.

 

'스트릿바스켓'은 이번 예선전과 한중대항전을 개최한 이후 정기적으로 국가간 대항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트릿바스켓'은 3대3 길거리 농구 소재의 실시간 PVP 모바일 게임으로 힙합 스타일의 카툰 게임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빠르면서도 부드러운 농구 모션을 잘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서는 '포인트가드', '슈팅가드', '스몰포워드', '파워포워드', '센터' 총 5가지 포지션이 제공되며 이중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선택과 캐릭터 육성, 팀 플레이 기반의 대전은 물론 자신의 순위/등급을 결정하는 랭크전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