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7인치 7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등록일 2020년09월17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경성글로벌코리아(대표 김준길)의 모니터 브랜드 언더독이 27인치 FULL HD 해상도와 75Hz 주사율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 'UNDERDOG MB27V1 75'를 출시한다.

 

'UNDERDOG MB27V1 75'는 모니터의 베젤을 6mm까지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모니터다. 논글레어 VA 패널을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을 표현한다.

 

슬림한 베젤로 더욱 몰입감 있는 화면을 체험할 수 있으며 게이머를 위한 75Hz 주사율과 4ms 응답속도, 178도 광시야각, 게임 모드 등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부가기능도 충실하다. VESA HOLE을 비롯해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플리커 프리 및 LOW 블루라이트 기술을 적용했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MB27V1 75는 새롭게 시작하는 KSGK 언더독의 첫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가성비는 물론,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UNDERDOG MB27V1 75'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구매자 선착순 35명에게는 랩탑 및 모니터 받침대와 게이밍 장패드를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N-PAY 5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오픈마켓, 경성글로벌코리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