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펫-코어잽 강화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16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9월 16일 펫 & 코어잽 강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 2주간 진행 된다.

 

펫 키우기 이벤트는 펫 합성 레벨이 30레벨에서 20레벨로 하향 조정, 펫 획득 경험치 비율 2배 증가, 펫 제조 합성 비용 20% 인하, 레전드 합성에서 고급 펫 획득 확률이 증가 된다.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 이벤트는 1일 1회 최초 접속 월드 장바구니를 통해 '화려한 장미' 1개,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석' 10개가 무상 지급 되며, 각 페로나 마을 NPC를 통해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석'이 판매 된다. 

 

코어잽 강화 이벤트는 신규 서버 '카밀라'에서만 진행 되며, '10주년 코어잽', '다크 오닉스 코어잽'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지난 8월 10일부터 오픈 된 신규 월드 '카밀라' 에서는 9월 29일까지 캐릭터 생성 시 육성에 필요한 장비 (프타 등급) 및 아이템 (푸른 빛의 영양제, 카밀라 펫)이 무상 지원 ▲종족 마을 도우미 NPC를 통해 버프와 1일 보상 (강인한 육체의 버프, 배터리, 밀크 빼빼로 묶음, 전장의 명예 실버, 펫 속성 초기화 물약, 철벽의 향) ▲길드 창설금이 무료 전환 ▲레벨 및 계급 경험치도 1.5배 증가한다.

 

또한, 전체 월드의 4차 승직 퀘스트 난이도가 대폭 완화 되고, 신규 월드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를 25% 상승 시킬 수 있는 '각성 사냥의 계약서'를 달성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추첨을 통하여 종족 별 1명씩 총 3명에게 50만원 문화상품권, 종족 무관 100명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도 지급 된다. 8월 26일부터는 최고 레벨 (500~600레벨) 해제 되었고, '카밀라 미궁' 던전이 오픈 되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태풍 피해와 코로나 확산으로 심신이 지친 유저 분들에게 다크에덴의 플레이 재미를 확실히 보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