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자체서비스 5주년 기념 유저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16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사의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자체서비스 5주년 생일을 기념해 대규모 유저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는 17일 점검 후부터 다음달 15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인게임 선물 및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자체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면서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지난 2015년 10월 한빛소프트 자체서비스로 전환했다. 당시 100%에 가까운 이례적인 유저 이관율을 기록하며 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애정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케이크 장식'을 획득한다. 장식을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5주년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아바타 및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장소에서 랜덤으로 오디션 관련한 퀴즈 팝업이 노출되고 정답을 맞춘 유저에게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아울러 일일 출석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5주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5주년 그림'을 완성해 나가면서 커스텀 감정모션,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맥가든 꽃실 연구소'에서 희귀 아이템을 직접 개발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맥가든 꽃실 연구소에서는 경품 이벤트 응모권도 제작할 수 있다. 

 

경품 응모권은 맥가든 꽃실 연구소를 통한 제작뿐만 아니라, 5주년 관련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다. 응모권을 사용해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에어팟 프로 등 현물 20종과 한비구슬, 홈프리미엄마크 등 인게임 아이템 20종의 경품에 응모하거나 교환 가능하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의 생일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