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뮤즈' 추가

등록일 2020년09월15일 16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에 신규 5성 영웅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 '뮤즈'는 물 속성 5성 영웅으로 적진 한가운데 진입했을 때 진영을 한 번에 붕괴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참가한 모든 아군들의 효과 저항을 상승시키며, 적의 효과 저항이 낮은 경우에는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적의 속도를 느리게 만든다.

 

여기에 '라케시스', '발두르', '칼리굴라' 영웅 3종에 대해 스킬 공격력과 효과 등 밸런스 조절이 진행됐고, 투기장의 전사들 '키클로페스', '헬레나', '칼리굴라'의 신규 코스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물, 불, 나무, 빛 등 각 속성별로 구성된 영웅들로만 참여 가능한 던전 콘텐츠 '오만의 탑: 5대 속성의 탑'이 업데이트됐다. 각 층을 클리어할 경우 소정의 보상이 지급되고 10층 마다 나타나는 강력한 적을 이기면 빛어둠 소환서, 속성별 전설 소환서, 기술요정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시스템 개선이 진행됐다. 먼저, 다양한 콘텐츠에서 룬 재료를 얻는 과정이 원활하게 변경되어 룬 제작이 보다 쉬워졌고, 룬 일괄 강화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여러 개의 룬을 강화시킬 수 있게 됐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과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