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리바이스, 파트너십 체결... 콜라보레이션 의류 상품 선보인다

등록일 2020년09월11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그룹(LEGO Group)이 글로벌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레고 브릭을 활용해 리바이스의 대표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트러커 재킷부터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 액세서리 등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레고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리콘 소재의 유연한 레고 패널이 부착된다. 이 레고 패널 위에 레고 도트 타일을 자유롭게 끼워 넣으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리바이스 의류를 디자인할 수 있다. 레고 도트 타일은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며 레고 매장에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라인에 레고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다양하게 접목했다. 노랑, 빨강, 초록, 파랑 등 레고의 상징적인 색상을 트러커 재킷의 버튼에 적용했다. 리바이스의 브랜드 로고 가죽 패치는 빨간색 레고 패치로 대체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 외에도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디자인의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오는 10월 1일 리바이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리바이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린 힐먼(Karyn Hillman) 리바이스 최고 제품 책임자(CPO)는 “새롭고 특별하면서도 누구에게나 친숙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레고그룹과 리바이스가 손을 잡았다”라며 “이번 특별한 컬렉션을 통해 레고 브릭으로 자신만의 멋진 리바이스 의류를 디자인해보며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레고 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나 딕슨(Lena Dixen) 레고그룹 제품 및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패션계에서 창의적이고 상징적인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는 리바이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레고 브랜드 경험 혁신을 위한 다양한 영감을 나눌 수 있었다”라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바이스 의류와 레고 놀이를 결합해 창의력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멋진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