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K텔링크 마블 캐릭터 유심 2종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SK텔링크(대표이사 최영석)의 알뜰폰 브랜드인 'SK 세븐모바일(SK7mobile)'이 마블 캐릭터가 그려진 유심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블 캐릭터 유심은 아이언맨 및 캡틴 아메리카 2종으로, 전면에는 알뜰폰 유심 주 구매층인 2040 세대가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를 입히고, 후면에는 네임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유심카드는 구매자가 유심 칩을 떼서 스마트폰에 장착하고 나면 칩을 고정해 담는 나머지 플라스틱 틀은 그대로 휴지통으로 직행하는 게 일반적이다.

 

SK텔링크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면서 동시에 그냥 버려지는 유심 틀을 좀더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심 칩을 떼어 낸 부분을 고리로 연결하여 네임택으로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찾아냈다. 

 

이를 위해 소장 가치 있는 마블 캐릭터 디자인을 덧입히고 유심봉투에 별도 제작한 연결끈을 담아 발송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유심 틀을 네임택으로 재활용하도록 했다. 

 

현재 마블 캐릭터 유심 2종은 'SK 세븐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심 요금제 가입 시 구매 가능하며, 유심비는 무료다. 마블 캐릭터는 선택 가능하며, 향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SK텔링크는 마블 캐릭터 유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유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희망자에 한해 선착순 1,000명에게 고급 네임택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유심 구매 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핫토이 피규어 아이언맨(1명) 및 캡틴 아메리카(1명), 2등 마블 21인치 캐리어(3명), 3등 마블 백과사전(10명), 4등 3,200원 상당의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SK 세븐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링크 김광주 MVNO사업본부장은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면서 동시에 그냥 버려지는 유심 틀을 좀더 의미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마블 캐릭터 유심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마블 캐릭터 유심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향후 CU 편의점 등으로 제휴 채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