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로스 산토스 여름 스페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 다양한 신규 활동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로스 산토스 여름 스페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5종의 신규 이동 수단, 6개의 새로운 협동 임무, 9개의 새로운 오픈 휠 레이스트랙, 신규 비즈니스 배틀, 다이아몬드 대적 시리즈 등이 추가되고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된다.

 



 

우선, 새로운 오픈 휠 자동차 2종, 던드레리 랜드스토커 XL, 람파다티 타이곤,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서 새롭게 개조할 수 있는 차량 등 15종의 신규 이동 수단이 추가되었다.

 

또한 도시 주변의 차량 개조점에서 15종의 새로운 오프로드 휠 유형과 30종의 새로운 스트리트 휠 세트와 이에 맞는 새로운 타이어 디자인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6개의 새로운 협동 임무가 추가되었다. 갤럭시 슈퍼 요트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선박의 브릿지 혹은 iFuth 휴대전화로 선장에게 연락해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협동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신규 해양 모험 임무를 플레이하면 두 배의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6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하면 개성 넘치는 항해 복장을 즉시 획득한다.

 

더불어 9개의 새로운 오픈 휠 레이스트랙이 공개되며 이번 주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랜드 액트 댐을 가로지르는 레이스, 론 얼터네이트 윈드 팜에서 터빈을 피하는 레이스 등 9가지 신규 트랙에서 질주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픈 휠 레이스에 여러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피트 스톱에서 타이어 유형 변경, 타이어 마모와 차체 손상도 파악 등이 가능하고, 잘못된 방향으로 운전하거나 장시간 정지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게 된다.

 



 

이와 함께 플레이어가 직접 디자인하는 오픈 휠 레이스 생성기가 추가되어 60가지 이상의 기물을 배치하며 나만의 스릴 넘치는 트랙을 제작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 카지노에서는 신규 비즈니스 배틀이 추가되었으며, 오는 19일까지 승리할 시 분홍색 물방울무늬 테크 가면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대적 시리즈로 총알을 아껴라, 슬래셔, 하디스트 타겟, 레저렉션 등의 모드가 업데이트되었다.

 


 



 

로스 산토스의 아케이드에서는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인 QUB3D, 분노의 도끼, 길거리 범죄: 갱들의 전쟁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게임은 아케이드 노트북의 픽셀 엠포리엄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수집품 미션으로 솔로몬 리차드의 도둑맞은 영화 소품 10개를 추적하는 미션이 업데이트되었으며 길거리의 마약 거래 추적 이벤트, 새로운 여름 시즌 의상 등이 추가되었다.

 

이번 로스 산토스 여름 스페셜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 이동 수단 보관 ▲부동산 소유 개수 증대 ▲스타팅 부스트 개선 ▲다수의 분산된 장소 추가 등 전반적인 개선과 수정 사항이 적용되었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주 슈퍼 요트 생활, 오픈 휠 레이스, 다이아몬드 대적 시리즈를 플레이하면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을 제공해 요트와 요트 업그레이드 및 개조, 마스터 컨트롤 서버, 드론 스테이션, 모든 아케이드와 아케이드 업그레이드 및 개조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라임 게이밍과 소셜 클럽을 연동한 GTA 온라인 플레이어는 이번 주 20만 GTA 달러를 얻을 수 있으며 프라임 게이밍 구독자는 베스푸치 운하 나이트클럽을 무료로 얻고, 그로티 X80 프로토, 브라바도 건틀렛 헬파이어 등을 최대 80%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올해 말 GTA 온라인의 역대 최대 업데이트인 '새로운 습격'을 준비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