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츠 '방주지령', 국내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3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방주지령'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대한서령 2종 하백, 환웅을 업데이트 한다.

 



 

'방주지령'은 지난 해 8월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수집형 RPG로, 출시 당시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유저 친화적 운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 매출 순위 20위권 내에 진입 등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플래닛츠는 '방주지령'의 한국 상륙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약속증서와 황금슬라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콜라보를 제외하고 지금까지 한정소환에서 제공한 모든 한정서령을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및 한정 코스튬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플래닛츠 측 관계자는 "한국 상륙 1년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믿고 사랑해주신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꾸준하게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며 서비스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