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대규모 업데이트 '하이퍼노바' 세 번째 콘텐츠 '마기그래피' 공개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하이퍼노바' 세번째 콘텐츠인 '마기그래피'를 공개했다.

 

'마기그래피'는 자신을 강화하거나 적을 약화하는 마법의 힘이 담긴 그림으로, 디자인 스킬을 사용해 자신만의 도안을 그릴 수 있으며 디자인한 도안에서 다양한 마법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생활 재능이다.

 

스킬 종류는 총 다섯 가지로, 다양한 도형과 특수효과를 조합해 자신만의 도안을 디자인하는 '마기그래프 디자인', 도안에서 마법의 힘을 끌어내 형상화하는 '마기그래프 형상화', 디자인부터 발동까지 관련 지식을 탐구하는 '마기그래프 지식', 효과 세트 설정 및 발동시키는 '마기그래프 발동', 마기그래프 디자인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제작하는 '필기구 크래프트' 등으로 나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9일까지 '쇼미더마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화려하고 현란한 매지컬 마기그래프', '나만의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마기그래프' 등 주차별 주제에 맞는 도안을 디자인해 업로드하면 내부심사를 거쳐 총 32개의 작품을 선정, 밀레시안의 투표의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1등과 2등에게는 '넥슨캐시' 300만 원 및 '쇼미더마기 우승자' 타이틀과 '넥슨캐시' 150만 원 및 '쇼미더마기 스타' 타이틀을 각각 지급하고 당선작을 마기그래피 디자인 스킬 프리셋으로 등록하는 혜택까지 부여한다.

 

3~4등에게는 '넥슨캐시' 100만 원과 '마기그래프 스타' 타이틀을 제공하고, 5등부터 32등까지는 '넥슨캐시(30만~10만)'를 차등 지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넥슨캐시' 2만 원과 '벨테인 엘리트 미션 프리 통행증'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