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신작 '여신의 키스: O.V.E' 세계관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디브로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 O.V.E'(여신의 키스: 오브, 이하: O.V.E)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O.V.E'는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브로스의 대표작 '여신의 키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수집 RPG다. 이달 중 사전예약을 시작해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O.V.E'의 세계관은 전작 '여신의 키스'의 핵심 스토리였던 제국군과 R.E.A.P군의 대규모 전쟁에서부터 출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참혹했던 전쟁 이후 오비디언스 유전자 변이로 탄생한 이형의 괴물 크리처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녀 '오브'(O.V.E, Obedience Vanquish Elemental), 그리고 '오브'를 이용해 황폐해진 세계 재건에 나선 인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오브'의 희생으로 안정된 세계를 다시금 혼란에 휩싸이게 할 사건에 대한 암시가 나와 긴장감과 더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 편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O.V.E' 세계관 영상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총 5개 언어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플레로게임즈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브로스 이종범 총괄 PD는 "전작 '여신의 키스'를 즐긴 분들이라면 'O.V.E'를 플레이하는 것 만으로도 시리즈 최신 편을 읽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것"이라며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압도적 비주얼을 만나 한층 더 깊어진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