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영화의 감동을 게임으로 즐긴다, 반다이남코 코리아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10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10일, Universal Games and Digital Platforms와 Slightly Mad Studios의 팀 기반 차량 강탈 액션 게임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한국어판)의 발매했다고 밝혔다.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한국어판)는 아드레날린 넘치는 분노의 질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팀 기반 차량 강탈 액션 게임이다. 원작들의 줄거리를 계승한 이야기 속에서 히어로, 장비, 차량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영화 같은 액션을 선보이며, 짜릿한 1인용 스토리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한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분노의 질주 세계관을 더욱 확장한다. 빈 디젤, 미셸 로드리게즈와 타이레스 깁슨이 다시 한 번 돔 토레토, 레티 오티스, 로만 피어스 역을 맡아 아테네, 바르셀로나, 모로코 및 뉴올리언스 등의 매력적인 세계 명소들에서 액션 가득한 모험을 벌인다. 또한 소네쿠아 마틴 그린(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워킹 데드), 아시아 케이트 딜런(빌리언즈, 존 윅 3: 파라벨룸), 그리고 피터 스토메어(파고, 프리즌 브레이크)가 출연진에 새롭게 합류한다.

 

2020년 9월 7일 이전에 구매하는 경우 Mitsubishi Eclipse와 세 가지 유니크 랩핑이 들어있는 론치 팩을 제공한다. 이 콘텐츠를 통해 세 집단이 각자 팀을 이루어, 긴장감 넘치는 차량 액션을 벌이는 3 vs 3 vs 3 신규 멀티플레이 모드가 추가된다.


감각적인 차량 강탈 액션으로 무장한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한국어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