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글라스 수집형 디펜스 RPG '혼령사' 국내 사전 예약 시작

등록일 2020년08월05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암드히어로즈', '초시공전기' 등을 서비스한 글로벌 게임 업체 EGLS. Ltd (대표 반승재)가 수집형 디펜스 RPG 혼령을 부리는 자, '혼령사'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된 '혼령사'의 세계관은 고대 신들의 정수를 이어받은 각기 다른 4개의 종족들이 힘을 합쳐 거대한 어둠과 혼돈을 막기 위해 떠나는 혼령사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혼령을 부리는 자 '혼령사'는 매력적인 2D 캐릭터들을 내세운 수집형 디펜스 RPG로, 개성이 강한 4개의 혼령사와 이들이 부릴 수 있는 혼령 약 50여 종의 캐릭터들이 존재한다.

 

'혼령사'는 디펜스 영역으로 돌격해 오는 수백 종의 다양한 몬스터들을 방어하고 공격하는 핵심 컨텐츠를 포함하여, 캐릭터 육성, 서버간 결투 대전과 개인 결투대전, 보스전, PVE, 재화 경험치 던전 등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 관문 랭킹전, 길드호송 약탈 등의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미니게임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 하반기 대표 기대작 '혼령사'는 디펜스장르의 핵심 컨텐츠인 방어와 공격,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수집형 RPG 장르가 혼합된 수집형 디펜스 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국내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혼령사'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APP 모비/루팅/찌/쿠폰일퀘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프로모션 영역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식 오픈 전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궁예혼령(SSR),고급혼령 소환권,금전, 현옥' 등 15만 원 상당의 아이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게임의 사전 예약에는 55만 명이 참여했다.

 

EGLS Ltd. 반승재 대표는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유저분들의 뜨거운 사전예약 참여에 감사 드린다"며  "전 세계 모든 몬스터들을 대적하는 혼령들의 세계 '혼령사'를 통해 눈높이가 높은 국내 유저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혼령을 부리는자 '혼령사'는 8월 중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