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비스게임즈 '히어로즈9'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8월03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넬비스게임즈(대표 안준영)는 3일,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히어로즈9’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길드레이드 보스 ‘검은 용의 둥지’ 추가와 신규/복귀 유저의 대규모 보상으로 이루어졌다. 길드레이드 ‘검은 용의 둥지’의 경우, 기존 레이드인 ‘붉은 용의 안식처’보다 상위의 레이드로 매주 금, 토, 일 진행된다. 


기존 레이드인 붉은 용의 안식처보다 높은 난이도이며, 클리어 후 얻는 보상도 월등히 높다. 

 

또한 신규, 복귀유저에게도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7일간 출석시 스페셜부대원 소환권을 비롯해 5성 진화의 정수와 총 400루비를 추가로 지급해주는 기존 출석과 더불어
가입하자마자 에실라(어웨이커) 지급 및 ‘어웨이커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여 신규, 복귀유저들이 바로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준비했다. 

 

신규 추가된 어웨이커는 빛의 세력 소속의 ‘록산느(방어형)’와 어둠의 세력 ‘시엘(마법형)’로 록산느는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군에게 대미지를 주는 스킬이 있어 보다 단단한 부대 운영이 가능하며 시엘의 경우, 적 주위에 냉기를 통한 마법 피해를 줌과 동시에 공격 속도,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까지 있어 두 부대원 모두 모험은 물론 PVP에서도 다채롭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캐릭터 록산느와 시엘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이벤트는 2020년 0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