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제 2의 바람의나라 되나

2020년08월03일 11시4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MMORPG ‘R2M’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

 

웹젠은 지난 7월 30일(목)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의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했으며, 3일만에 참가자 100만명을 넘겼다. 참가자들은 대부분 원작 ‘R2(Reign of Revolution)’의 흥행 콘텐츠인 PVP(Player VS Player), 서번트, 변신 시스템 등을 모바일로 구현한 콘텐츠에 주목했다. 

 

한편, 웹젠은 7월 31일(금),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3일동안 진행한 ‘R2M’의 사내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를 마쳤다. 웹젠은 이번 IBT기간 접수된 의견을 반영해 개발사항들을 보완하고, 올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R2M’의 사전예약 접수는 정식서비스 전까지 진행되고, 게임 내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같이 계속된다. ‘R2M’ 접수는 웹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8월6일에는 ‘R2M’의 게임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게임 출시 전에 미리 등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시작할 계획이다. 

 

게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8월 6일(목) 20시부터 8월 21일(목)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캐릭터명 선점을 통해 사전에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릭터명 선점이벤트 참가 방법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작과 함께 게임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안내한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사전 예약과 게임 콘텐츠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9주년 ...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 '아크 월드...
엔비디아, MoE 아키텍처로 최첨단 AI 모델 ...
카카오,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소통하...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턴제 수집형 RPG '학...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