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용의 기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확장하였다. 먼저, 캐릭터 속성 및 탈것 속성을 대폭 상승시키는 탈것 '혈맥'을 확장하였고, 공격과 방어, 최종 대미지 관련 속성을 상승시키는 전노와 방패의 최대 등급을 17까지 확장시켰다.
 
특히 특별한 속성을 지닌 신문 장비와 장비 수집 시 활성화 되는 세트 장비 속성을 확장하였으며, 신문 합성 기능이 추가되어 합성을 통해 오도, 도신 등의 신문 장비 부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심연비경, 세계보스, 보스의 집 7층 보스 던전에 더 높은 레벨의 보스를 추가하였으며, 보스의 집 8층, 황금성전 2층 등 신규 층을 확장시켰다.
 
또한, 진신 430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개인 던전인 '신역수련'을 추가했다. '신역수련'은 도전 층수가 높아질수록 신역의 힘을 받은 몬스터는 속성이 변화하고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관문을 성공적으로 완성하면 더욱 높은 층이 활성화되며, 완료 시간에 따른 평가가 높을 수록 활성화 층수가 높아진다.
 
매월 1일 0시에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며, 매 시즌 3위까지 명예전당 '신역의 왕'에 등록되어 여러 유저들의 좋아요를 받을 수 있어 유저들간의 더욱 치열한 서열 싸움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새벽시간에 황금성전 이용이 어려웠던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스 등장 시간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이번 '용의기원'업데이트를 기념하여 8월 20일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장비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해도 매일 특별한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