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스톤 MMORPG 신작 '신계' 오픈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일드스톤(대표 강신종)은 글로벌 2,000만 명이 선택하고 최고의 흥행을 기록 중인 MMORPG '신계'를 유저들의 기대 속에 정식 오픈한다.

 

MMORPG '신계'는 중국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RPG로, 모든 장비/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자유 거래소, 초대형 필드 전체에서 가능한 무한 쟁, 길드원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지난 클로즈베타(CBT) 테스트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신계'는 레벨, 전투력 등 보여지는 숫자만으로 상대를 가늠할 수 없어, 쟁 중심의 고도의 심리전이 필요하다는 평이다.  매머드급 콘텐츠, 빠르게 전개되는 다양한 공성전, 섬세하고 깔끔한 그래픽, 몰입도 높은 다채로운 캐릭터별 스킬, 체계적인 강화 시스템 등 게임 전반에 높은 완성도를 선보인 바 있다.

 

'신계'는 절대 권력 대형보스에 맞서 초대형 필드에서 길드원과 함께 장악해 희귀 아이템을 구현하는 등 잠시도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다. 

 

'신계' 정식 오픈에 맞춰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장하고! 선물받자, 누적충전 선물!, 나만의 Tip 공유' 등 게임에 실제로 필요한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신계' CBT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 분께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린다” 라며, “이미 전 세계 유저들에게 입증된 게임성과 보다 안정된 운영으로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신계'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전문 플랫폼 피카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