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피아, 한국어 지원 예정 플레이스테이션4 타이틀 '로켓 아레나' 패키지 7월 14일 발매

등록일 2020년07월14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Final Strike Games의 슈터 액션게임 '로켓 아레나' 플레이스테이션4 패키지 제품을 7월 14일 발매했다. 이 게임은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로켓 아레나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시그니쳐 로켓, 그리고 강력한 능력으로 무장한 영웅을 통해 상대방과 겨루는 3vs3 히어로 아레나 슈팅게임이다. 로켓은 사용하기 쉽지만 숙련된 마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회피 시간 조정, 목표 이끌기, 잘 배치된 아이템 및 보조 장비 사용법에 대한 숙지 및 연습을 필요로 한다. 로켓과 영웅의 고유 요소들을 잘 활용할 때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발매 직후에는 10개의 맵과 10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며, 발매 이후에도 신규 맵과 신규 캐릭터가 무료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이 게임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여 플레이스테이션4 외에도 XBOX ONE, PC 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게임피아에서 정식 유통하는 플레이스테이션4 로켓 아레나 패키지 제품은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로켓 아레나 Mythic(신화)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신화 에디션에는 로켓 연료 1000을 포함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전용 의상과 아이템이 제공된다.

 

7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플레이스테이션4 로켓 아레나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