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코스프레 화보 공개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7일 국내 정식 론칭한 모바일게임으로 사전 예약만 150만 이상이 몰리며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론칭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코스프레는 전문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과 협의하여 진행했으며 라그나로크의 인기 캐릭터 '하이프리스트'와 '스나이퍼'를 표현했다.

 

먼저 에이크라운 코스프레 모델 아자 미유코는 하이프리스트 코스프레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자 미유코'는 특유의 밝은 표정 연기로 게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신비로운 매력을 잘 표현해 게임 팬을 사로잡았다.

 

다음으로 에이크라운 코스프레 모델 소리는 라그나로크의 궁수 캐릭터 스나이퍼로 코스프레 했다. '소리'는 자연을 배경으로 실제 사냥을 하는 포즈를 취하며 실제 게임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라비티 측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