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와 아트카 인도식 진행

등록일 2020년07월08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와 젠지 롤팀을 위한 아트카 인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월 이스포츠 기업과 자동차 딜러사 간 최초의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번 인도식을 통해 자동차와 이스포츠 업계를 넘나드는 특별한 협업 결과물을 선보였다.

 

7일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진행된 아트카 인도식에는 젠지 이지훈 단장, 젠지 롤팀 주영달 감독 및 선수단과 한성자동차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Dr. Ulf Ausprung)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 본명 신동진), ▲그래피티 라이터  알타임 죠(Artime Joe; 본명 유인준), ▲그래픽 아티스트 용세라(Serayong; 본명 용세라) 등 유명 작가들이 젠지 롤팀을 위해 디자인 랩핑한 더 뉴 CLS, 더 뉴 GLE 등 차량 세 대가 공개되었다. 해당 아트카는 젠지 롤팀 선수단과 코치진의 경기장 이동을 위한 공식 전용 차량으로 사용된다.

 

특히, 이날 공개된 아트카들은 작가 개개인의 자유로운 발상과 스토리가 반영된 독특한 랩핑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 뉴 CLS 차량의 랩핑 디자인을 맡은 그라플렉스와 알타임죠는 각각 '선택'을 주제로 도심 속을 달리는 모습 및 강렬한 에너지를 시각화했으며, 더 뉴 GLE 차량을 랩핑한 용세라는 과감한 선들과 불규칙적인 기법을 통해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한성자동차와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젠지 롤팀을 위한 아트카를 제작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젠지 롤팀 선수단과 코치진도 랩핑 작업을 진행한 작가들의 창의력 넘치는 열정을 에너지 삼아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을 비롯, 예정된 경기들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랩핑된 차량들이 작가의 개성과 함께 젠지 선수단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것 같다”며, “한성자동차가 전달하는 젠지의 공식 이동차량과 함께, 앞으로 진행되는 경기에도 응원을 보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오는 7월 10일(금) 해당 아트카의 특별한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젠지 공식 유튜브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