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MS,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공식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 개장

등록일 2020년05월22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고객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지난 5월 20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마이크로소프트 및 주요 협력사 상품의 체험부터 상담, 구입까지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이다.

 

소비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노트북 서피스 및 주변기기 제품들이 포함된 ▲PC하드웨어 제품군, 윈도우(Windows)·오피스(Office) 등 ▲소프트웨어 제품군,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 및 인기 게임타이틀을 아우르는 ▲엑스박스 게임 제품군, 그리고 전세계 월간사용자 1억1,200만명에 달하는 마인크래프트 체험 및 캐릭터 상품 구매가 가능한 ▲마인크래프트 제품군 등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프리미엄 매장에서는 지난 4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를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게임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엑스박스 체험존과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콘솔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체험존이 동시에 운영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제품군 및 체험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체험 안내부터 각 제품 사용법 교육이 가능한 전문 인력들을 현장에 배치하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 근무 직원 및 매장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근무자 전원의 마스크 착용을 지키고 있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앤 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은 "디지털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가격과 품질은 물론,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명한 소비자(smart consumer)가 증가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는 현명한 국내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보다 특별한 가치를 직접 접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은 소비자들이 상품이 아닌 문화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백화점을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브랜드 관리 및 고객 소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은 이와 같은 현대백화점의 브랜드 정책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계속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현대백화점은 신규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백화점 5층에 위치한 패밀리 이벤트 존에서는 오는 5월 24일까지 캐리커쳐 및 서피스 컬러링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체험 고객에게 종이액자와 포토인화 선물을 증정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오는 6월 7일까지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고객 가운데 약 600여명에게는 미니 공기청정기, 멀티 수납장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7일까지 서피스(Surfac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서피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오피스365 퍼스널 제품을 증정하며, 개장 첫날부터 행사 종료일까지 매일 첫 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오피스365 외에 아크마우스를 추가로 주어진다. 그리고 행사 기간 내 서피스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리모와 캐리어, 다이슨 청소기 등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