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속 차량이 레고로, 레고 '레고 테크닉 돔의 닷지 차저' 공개

등록일 2020년04월01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그룹(LEGO Group)이 유니버셜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블록버스터 영화 시리즈 '분노의 질주'의 첫 레고 테크닉 모델인 '레고 테크닉 돔의 닷지 차저(LEGO Technic Dom's Dodge Charger)'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레고 테크닉으로 재탄생한 1970 닷지 차저 R/T는 영화 '분노의 질주'의 주인공인 길거리 레이서 도미닉 토레토가 모는 전설적인 머슬카다. 자동차 매니아는 물론 영화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징적인 모델로 알려져 있다.

 

'레고 테크닉 돔의 닷지 차저'는 실제 자동차의 1/13 사이즈로 완벽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먼저 차량의 보닛을 열면 닷지 차저의 상징적인 V8 엔진이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위 아래로 움직이는 피스톤부터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멋진 스턴트를 위한 휠리 바, 폭발적인 스피드를 위한 니트로 연료, 그리고 운전석에 비치된 소화기까지 도미닉이 가장 아끼는 차의 실제 모습을 레고 브릭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이 제품은 총 1,077개의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권장 연령은 10세 이상이다. 오는 4월 27일 레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149,900원이다.

 

사무엘 타키(Samuel Tacchi) 레고그룹 테크닉 디자이너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화려한 자동차 액션으로 전세계 스피드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열정과 상상력을 자극했다” 며 “열정 가득한 팬들에게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멋진 자동차를 선사하고자 유니버셜 팀과 긴밀하게 협업한 끝에 마침내 완벽한 디테일을 갖춘 돔의 닷지 차저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