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닌텐도, '캐서린 풀 보디' 등 2020년 발매 예정작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03월27일 11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가 2020년에 발매될 예정인 소프트웨어 메이커의 신작 발매 정보를 공개했다.

 

'Shinsekai Into the Depth™'   
독창성이 뛰어난 세계관과 비주얼, 고품질의 '수중'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신감각 '잠수 탐험 액션 게임'이 Nintendo Switch에 등장한다.

 

땅이 얼음으로 뒤덮여, 사람들이 어쩔 수 없이 바닷속에서 살게 된 세계. 세계에서 홀로 살아남은 주인공은 새롭게 입수하는 무기로 지형을 무너뜨리거나, 채굴한 자원을 사용하여 잠수 슈트의 내압성을 높여 더 깊은 바다로 이동 범위를 넓혀 나간다. 심해의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 진실은?

 

본작은 한국어에 대응하여 희망소비자가격 24,500원에 배포중이다.

 













 

'Ninjala'
'닌자 껌'을 사용하는 변화무쌍한 온라인 대전 액션 게임으로, 현대판 닌자들이 종횡무진 필드를 누비는 본격적인 PvP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배틀은 최대 8명으로 진행되고,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닌자가 승리한다. 또한 4대 4의 팀 배틀도 수록되어 있어 배틀로열이 아닌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므로, 동료와의 연계가 승리의 키 포인트가 된다.

 

본작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기본 플레이 무료로 5월 28일(목) 배포 예정이다.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   
땅을 파고 파서 골까지 돌진하자! 테마 파크 '드릴랜드'에는 개성 넘치는 5개의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다. 나눔 플레이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레이스나 배틀을 즐길 수도 있다.

 

본 작품은 한국어 자막으로 희망소비자가격 32,800원에 6월25일(목) 발매 예정이다.

 













 

'캐서린 풀 보디 for Nintendo Switch'   
우유부단한 독신 남자인 빈센트는, 연인 '캐서린(Katherine)'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이상의 미녀 '캐서린(Catherine)'과 하룻밤을 같이 보낸다. 또한, 천사 같은 편안한 존재 '린'과의 만남에 의해 사각 관계로 발전하여, 당신의 선택에 따라 3명과의 관계가 크게 변화해간다.

 

한국어에 대응하는 본 타이틀은 희망소비자가격 54,900원으로 7월 2일(목) 발매 예정이다.

 













 

'BRAVELY DEFAULT II'   
SQUARE ENIX RPG의 유전자를 계승한 새로운 왕도 RPG로서, 지금도 팬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인기 시리즈 'BRAVELY DEFAULT'. 그 정통 속편으로, 'BRAVELY' 시리즈 및 'OCTOPATH TRAVELER'의 개발진이 직접 참여한 완전 신작 RPG이다.

 

새로운 세계, 새로운 빛의 전사들에 의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승리의 열쇠는 '브레이브' 그리고 '디폴트'. 기다리며 찬스를 잡을 것인가. 단숨에 해치울 것인가.

 

본작은 2020년 발매 예정으로, 현재 체험판을 배포중이다.

 













 

※체험판은 e숍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한국어에 대응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