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드래곤플라이, 'B-FAMILY' IP 기반 모바일게임 2020년 여름 출시 예고

등록일 2020년03월27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플라이가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W.BABA(대표 이홍주) 와의 공동사업으로 'B-FAMILY 캐릭터 라이선스'를 사용한 신규 모바일게임 및 모바일 AR게임 2종이 개발 중임을 공개하며 이를 2020년 회사의 주요 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B-FAMILY IP의 뛰어난 대중성'을 살려 젊은 남녀 유저들에 어필할 캐주얼 FPS 모바일게임 및 전 세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AR게임까지 개발하면서 기업의 수익 모델을 물색하고 있다.

 

이에 대해 드래곤플라이 측은 "본 사업은 '모바일(스마트폰) 플랫폼' 이라는 검증된 시장과 문화를 뛰어 넘는 캐릭터성을 무기로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추진하기에 높은 수익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특히 B-FAMILY는 스튜디오 W.BABA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이미 한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유럽 시장에까지 상품화가 진행되며 다양한 채널로 홍보가 구축되어, 2020년 양 사가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두 게임의 기록적인 성과가 기대된다"고도 덧붙였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대중성이 뛰어난 IP와 개발, 그리고 전략적 마케팅의 결합으로 전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대한다. 2020년 여름에 맞춰 2종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런칭 함으로써 드래곤플라이의 수익 다각화를 비롯하여 새로운 IP를 통한 기업의 가치 창출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앞으로 B-FAMILY 게임의 개발 현황을 SNS 및 지면을 통하여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유저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