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퍼플랩 신작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 글로벌 사전예약자 10만 명 돌파... 흥행기대감 솔솔

등록일 2020년02월24일 10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플랩(PerpleLab, 대표 조종남)은 자사가 개발하고, 2월 중 서비스 예정인 실시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Dragon Heroes Tactics)’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10만 명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수치는 기존 ‘드래곤히어로즈’ 팬과 신작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달성한 수치여서 관심이 몰리는 중이다.

 

사전예약자 수 10만을 넘어선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영웅의 조합을 통해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면서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이다. 원작 슈팅 게임 ‘드래곤 히어로즈’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주인공 3인방이 등장해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과 미국 등 해외 팬들의 관심도 높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기본 플레이는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고, 영웅의 특성부터 스킬, 조합, 배치, 이동이나 스킬 사용 타이밍까지 고려하면서 무한에 가까운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투에 큰 변수를 만드는 히든 영웅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점을 뒀다.

 

결투장에서는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이용자와 함께 대결하고 래더 포인트 기반의 시스템에서 랭킹을 비교하고 즐길 수 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게임 플레이어 변칙을 더하는 ‘도전 이벤트’와 한계를 측정하는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 정보교류와 상호 원조 기능을 통해 커뮤니티 성장을 즐기는 ‘길드 시스템’도 재미요소이다.

 

또한, 게임 내 영웅을 다양한 컨셉의 코스튬으로 꾸미거나 다양한 옵션으로 영웅 능력을 향상시키는 룬으로 무궁무진한 조합을 만들면서 전략적인 PvP 외에 영웅 육성에도 시간을 투자하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를 개발한 퍼플랩은 ‘무한돌파삼국지’, ‘드래곤히어로즈’, ‘드래곤빌리지M’ 등을 통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시장에서 개발력은 물론 게임 서비스, 운영까지 두루 갖춘 게임사로 인정받은 모바일게임 명가이다. 올해로 개발 9년차에 접어든 퍼플랩은 그동안의 개발 및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총동원해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 개발과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퍼플랩 조종남 대표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10만 명을 달성했다”라며, “다른 게임과 비교할 때 10만이라는 수치는 크지 않다고 느껴질 지 모르지만 너무나 감사하게도 국내와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다려주시는 분들의 입소문 덕분에 달성한 숫자이기 때문에 의미가 깊다. 앞으로 더욱 탄력을 받아 많은 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할 수 있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를 보여드리고자 하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신청자 전원에게 룬, 루비, 골드가 포함된 ‘골드 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