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확대해 고객 서비스 강화

등록일 2020년02월18일 1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ASUS(에이수스)는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인 ASUS 프리미엄 케어의 출장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 자사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면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ASUS 프리미엄 케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외산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제품의 내구성과 안정성에 대해 높은 신뢰도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ASUS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은 사용 목적 및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출장 방문 서비스는 서울,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인천, 세종 전 지역과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 가능하다.

 

ASUS의 고객 서비스 강화 노력은 직영 서비스 센터인 ASUS Royal Club 운영에서도 엿볼 수 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ASUS Royal Club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게이밍 제품을 포함한 ASUS 제품의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영 서비스 센터와 함께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41개 지점(2020년 2월 기준)을 운영 중이다. 공인 서비스 센터를 담당하는 TG삼보 서비스센터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모바일 디바이스 등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면서 오랜 기간 동안 정부 기관 등 다수의 PC 및 모바일 가전 브랜드의 애프터 서비스를 담당해왔다.

 

제품 수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ASUS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한층 편리하게 최상의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ROG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에는 ROG 모델 전용 리페어 서비스인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수리가 필요한 제품을 픽업하기 위한 ROG 전용 패키지 박스를 택배로 제공하여 안전하게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ASUS는 게이밍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ASUS Royal Club에 ROG 전문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고객들에게 한층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ASUS 관계자는 “노트북처럼 고관여 제품의 경우에는 스펙 사양뿐만 아니라 AS 서비스 품질 역시 제품 구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라며, “ASUS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유저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수스 스토어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ASUS 프리미엄 케어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ASUS 프리미엄 케어 50% 할인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에이수스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프리미엄 케어팩만 별도 구입 가능하다. 노트북 구입 3개월 이내에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 하고, 해당 제품에 맞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구매한 후 코드를 활성화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한국 공식 스토어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ASUS 전국 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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