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32GB 단일 용량 지원 '트라이던트 Z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등록일 2020년01월22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킬(G.SKILL)의 트라이던트 Z(TRIDENT Z) 네오(NEO) 라인업의 단일 32GB 모듈이 적용된 신제품 2종을 정식 출시했다.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네오는 32GB 용량 2개가 한데 묶인 총 64GB 용량을 이루는 듀얼 킷과 4개가 한데 묶여 총 128GB 용량을 이루는 쿼드 킷으로 총 2종이다. 동작 클럭은 3200MHz(PC-25600) 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램 타이밍은 CL 16-18-18-38 로 두 제품이 동일하다.

 

이번 트라이던트 Z 네오 32GB 모듈 킷은 AMD 라이젠(RYZEN) 3세대 CPU가 기본으로 지원하게 되는 메모리 동작 클럭의 속도를 충족해줘 높은 용량으로 인한 풍부한 시스템 자원과 더불어 빠르게 반응하는 동작 속도로 컴퓨팅 전반에 걸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여기에 더해 AMD 라이젠 3세대 CPU 에 최적화된 개발 설계로 AMD 시스템에서 지원하는 원터치 오버클럭 A.XMP (AMD eXtreme Memory Profile)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간편한 오버클럭을 통해 시스템 성능 향상에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 이는 AMD 라이젠 3000 시리즈 프로세서의 설계적, 구조적 특징인 CPU 동작 클럭과 RAM 동작 클럭의 1:1 동기화를 더욱 손쉽게 해주는 장치가 되기도 한다. 물론, 인텔의 XMP 역시 완벽하게 지원한다.

 

트라이던트 Z 네오는 외형상 이전 트라이던트 Z 모델과는 고품질 알루미늄이 적용된 히트 싱크의 소재 자체는 동일하나 블랙과 실버가 사선으로 교차된 디자인적인 부분에 차별점을 갖는다.  하지만 기존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프로그램을 완벽히 지원했던 높은 광량을 갖춘 RGB LED 소자는 계승하여 화려한 튜닝 요소를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