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군주 온라인', 설날 맞이 이벤트 및 양이전쟁 개편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경자년 설날을 맞이하여, 정치&경제 MMORPG '군주 온라인'에서 각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구리댁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가 경험치 30%' 및 접속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20시 접속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어 설 연휴기간 동안 더욱 풍성하게 군주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아울러 'PC방 혜택 강화 이벤트'가 진행되어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들은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조선에 침입한 외적과 전투를 벌이는 양이전쟁은 역사 시스템을 담고 있는 군주 온라인의 대표적 전투콘텐츠 중 하나이며, 일일이벤트로 매일 진행되어 참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양이전쟁이 대대적으로 개편된다. 우선 경험치 보상이 강화되어 이전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공격력과 방어력 버프가 보상으로 새롭게 추가된다. 마을 점수 순위에 따라 차등화 된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1등 마을의 구성원 전체에게는 공격력과 방어력 최대 10%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이전쟁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4주의 이벤트 기간 동안 양이전쟁에 참여한 마을들의 순위를 가려 버프 아이템인 '오오라석' 등의 추가 보상들이 지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