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배달의민족'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21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국내 배달 앱 '배달의민족(배민)'과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대상으로 '배그에서 치킨 먹고! 배민에서 치킨먹자!' 이벤트를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치킨(우승)을 1회 이상 획득하는 유저 약 4만 3천 명에게 배달의민족 앱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6천원 ▲5천원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1회 주문 시 1개씩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밤 12시(자정)에 시작되며, 1만 6천 원 할인 쿠폰은 오후 8시부터 선착순 지급되고 5천 원, 3천 원 할인 쿠폰은 24시간 동안 무작위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는 듀오와 스쿼드 모드로 참여 가능하다. (1인 스쿼드 모드 불가)

 

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고 플레이하면 치킨 메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이상 접속하면 치킨 메달 최대 10개, 7일 접속 후 매 1회 이상 플레이하는 1만 4천명은 배달의민족 치킨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클래식 모드에서 치킨을 1회 이상 획득하는 모든 유저에게 '솔로부대 패딩 스킨(영구제)'을 증정한다. (솔로∙듀오∙스쿼드 가능)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