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0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대1 결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색다른 필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대1 필드 친선전’에서 유저들은 자신이 소속된 연맹과 상관없이 현재 위치에서 상대방에게 결투를 신청할 수 있고, 상대가 수락하게 되면 바로 결투 영역이 표시되며 1대1 결투를 진행할 수 있다. 결투 신청은 일반 필드에서만 가능하며, 던전이나 RvR 진행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개인 간 결투의 즐거움을 높여줄 ‘결투장’도 새롭게 개설된다. 수도 및 맵을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의 1대1 상대를 제외한 다른 유저들에게는 피해를 입힐 수 없다.

 

이 외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이 이루어지고, 출석 보상이 대폭 상향된다. 총 28일간 유저들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데 출석 신화 선택 상자를 비롯해 무기/방어구/장신구 상자, 종합 승급석 상자, 강화석 선택 상자, 코스튬 조각 랜덤 상자, 최고급 장비 뽑기 10+1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골렘 연구소 콘텐츠도 개선된다. 기존 총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골렘 연구소가 18단계로 세분화되며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상점에서 ‘골렘 연구소 토벌권’ 상품도 추가된다. 상점에는 신규 무기 코스튬으로 한국 전통 무기들과 탈 것도 새롭게 등장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의 특화된 강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