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DX: 신 세기의 전쟁', 신규 직업 '격투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17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이 신규 직업 격투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DX: 신 세기의 전쟁'에서 신규 직업 격투가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격투가는 전투를 보조하는 로봇인 타이탄과 함께 강력한 격투 스킬을 구사한다. 격투가의 스킬 활용에 따라 합체 에너지가 누적되며, 합체 에너지 100%가 되면 타이탄과 합체하여 또 다른 스타일의 스킬과 액션을 구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직업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거나 변경됐다. 신규 메인 스토리인 우미호타루, 신규 황금 미지 퀘스트, 100레벨 던전 신운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100레벨 장비 및 황금 시련 훈장 교환 시스템을 오픈했다. 이 밖에도 전설 장비 드랍 추가 및 장비 속성 대폭 상승 기회를 포함한 보상이나 편의 시스템이 대거 업데이트 됐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DX의 첫 번째 신규 직업 격투가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새해 처음으로 선보인 DX의 신규 직업과 업데이트인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로 이용자 여러분께 재미를 드리는 DX가 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DX: 신 세기의 전쟁'은 현대 도시와 미래를 배경으로 스타일리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카페, 테마파크와 같은 즐길 거리나 유명 셰프, 아이돌스타와 같은 독특한 직업을 만나볼 수 있고, 캐릭터의 다양한 액션을 기반으로 구사하는 자유도 높은 전투가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