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신작 'AFK 아레나' 배우 김유정 홍보모델 선정

등록일 2020년01월13일 12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유정은 아역 배우로 데뷔한 이후 ‘해를 품은 달’, ‘연애세포’,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수의 영화와 프로그램 진행으로도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유정은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로 ‘AFK 아레나’를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다.

 

김유정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이미 대만 및 중국에서 앱 마켓 매출 순위 탑5를 기록한 ‘AFK 아레나’는 매력적인 영웅들의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세로모드를 도입해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각 영웅들이 가진 개별 스토리도 일품이다.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 7개 진영에 속한 매력적인 영웅을 만날 수 있으며, 육성하는 데에 복잡한 컨트롤이나 조작이 필요 없으므로 수집한 영웅을 골고루 키워 훨씬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조합을 바탕으로 기본 스테이지부터 아레나, 월드 탐험, 시련의 탑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아레나는 아레나, 고급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글로벌 리그라는 다양한 방식으로 나뉘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아레나 콘텐츠는 시즌별로 진행되면서 전투의 재미는 물론, 풍성한 보상까지 주어지는 핵심 콘텐츠이다. 콘텐츠별로 제공되는 랭킹보드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라며, “배우 김유정과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니 AFK 아레나에 대해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