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코리아, '슈퍼셀 라운지' 시즌 2 운영 시작... '패밀리 데이' 확대 운영

등록일 2020년01월10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셀 코리아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자사 게임의 세계관을 직접 경험하고 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슈퍼셀 라운지'의 시즌 2를 오늘(10일)부터 선보인다.

 



 

약 두 달간의 베타 운영 기간을 마치고 지난 10월 17일에 정식으로 오픈한 슈퍼셀 라운지는 현재까지 정식으로 출시된 슈퍼셀의 5개 게임 IP의 개성이 드러나는 공간으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위워크(WeWork) 신사점 5, 6층에 자리잡고 있다. 올해부터 성인만 입장 가능했던 2부 타임을 폐지하고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주 3일간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될 예정이다.

 



 

슈퍼셀 라운지는 유저에게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요일 별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금요일은 상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프리 데이'로 다양한 모드의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브롤스타즈 캐주얼 매치', 최대 10연승까지 현장에 있는 다른 도전자를 상대하는 '클래시 로얄 연승전', 뛰어난 실력을 갖춘 게임 크루에게 도전하는 '보스전' 등이 진행되고 그 외에도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토요일은 '스페셜 이벤트 데이'로 사전에 신청한 스페셜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 및 동반인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클래시 로얄, 클래시 오브 클랜, 브롤스타즈 등 평소 슈퍼셀의 인기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흥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토너먼트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시즌 한 달에 한 번 오픈한 '패밀리 데이'는 30대 1(회당 약 3,000 가족 신청)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한바 있으며, 슈퍼셀 라운지는 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부터 매주 일요일 진행으로 운영을 확대했다.

 

'패밀리 데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단위의 유저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당첨자 본인과 동반자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한 '패밀리 데이'는 1부(14:00 ~ 16:30)와 2부(17:30 ~ 20:00)로 운영되며 새해 맞이 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올해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슈퍼셀 라운지 관계자는 "지난 슈퍼셀 라운지 시즌 1에서 많은 유저에게 큰 사랑과 다양한 피드백을 받았다"며 "슈퍼셀 라운지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앞으로도 유저의 니즈를 바탕으로 슈퍼셀 게임을 더욱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포맷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보강해 나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셀 라운지는 14세 이상(2007년생 기준)부터 입장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