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이벤트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12월31일 1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신규 캐릭터 '치카(크리스마스)'와 스토리 이벤트 '망각의 캐럴'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치카(크리스마스)'는 '카르미나' 길드 소속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3성급 캐릭터로, 후방에서 노래로 정령들을 소환해 아군의 체력 수치를 회복시키면서 동시에 적을 공격하는 점이 특징이다. '치카(크리스마스)는 '눈꽃의 디바'라는 별명에 걸맞는 필살기 '실피드 캐럴'을 통해 불리한 전세를 순식간에 뒤바꿀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31일(화)부터 아홉 번째 스토리 이벤트 '망각의 캐럴'이 오픈 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치카'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멤버인 '쿠루미', '아야네'를 중심으로 한 광란의 크리스마스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종소리로 아군을 지키는 특별 한정 배포 캐릭터 '쿠루미(크리스마스)'와 '노조미'의 메모리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년을 맞아 2020년 1월 1일(수)부터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300'쥬얼'을 출석 보너스로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서울에서 오는 1월 10일(금), 지난 1년간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기무라 PD와 함께하는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개발 담당자인 기무라 유이토 PD가 내한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