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신규 클래스 요정 정보 공개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3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PC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요정'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완미세계' 신규 클래스 '요정' 은 기존에 공개되었던 수인과 같은 종족인 요족으로 인간과 야수두 가지 형태로 변신이 가능하다. 기존 클래스인 수인은 탱커로 방어와 물리 공격 포지션인 반면 요정은 다양한 스킬을 통한 공격 및 디버프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던전이나 팀 PVP 전투에서 빠질 수 없는 핵심 클래스라고 할 수 있다.

 

'요정'은 수호자와 비슷하게 공격 보다는 서포터 역할에 치중된 직업이다. 수호자는 마법피해 및 치료형인 반면에 요정은 마법피해 및 디버프 능력을 보유했으며 펫을 소환하여 전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펫은 각양각색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정령과 함께 출전 시 버프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동일한 레벨의 유저와 PVP를 진행할 경우 전투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요정 클래스만의 컨텐츠로 공개되는 펫 시스템은 몬스터 이름 좌측에 발톱 표식이 있는 야생 몬스터를 모두 펫으로 길들일 수 있으며, 이미 얻은 펫은 방생 및 출전이 가능하다. 출전시킨 펫은 동행, 패시브, 액티브 세 가지 상태로 설정이 가능하며 동행 상태의 경우 펫은 수동으로만 공격하게 된다. 액티브 상태에서의 펫은 공격 범위 내 적에게 선제 공격을 가하게 된다.


'완미세계'는 신규 클래스 요정의 출시와 함께 캐릭터 육성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사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사제시스템을 통해 20레벨 달성 이후 59레벨 이상의 유저를 '스승' 으로 삼을 수 있으며 함께 파티플레이를 통해 조금 더 빠르게 캐릭터 육성을 해낼수 있게 된다.


한편,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