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Global 'AGF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

등록일 2019년12월10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X.D.글로벌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X.D.글로벌은 2년 넘게 꾸준히 많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있는 '소녀전선', 초특급 판타지 SRPG '랑그릿사', 그리고 '지스타2019'에서 포토존 및 시연존을 통해 화려한 등장을 예고했던 '염왕이 뿔났다'를 AGF2019에서 선보인다.
 
특히, X.D.글로벌은 메인 스폰서인 만큼, AGF전시장의 메인 스테이지 및 미니 스테이지에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인 스테이지에선 히트작 소녀전선의 애니메이션을 최초로 공개하는 상영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소녀전선 공식 애니메이션은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미니 스테이지에선 유명 코스튬플레이어 '아자 미유코'를 비롯한 여러 코스튬플레이어가 부스를 빛낼 예정이다.


X.D.글로벌 관계자는 “스테이지 이벤트 뿐만 아니라, 부스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유저들께서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항상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