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국산 인디게임 '세이크리드 스톤즈' 해외 예약 판매 실시

등록일 2019년12월05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가 12월 5일부터 일본, 미국, 유럽의 닌텐도 e숍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소프트웨어 '세이크리드 스톤즈'의 예약 판매 및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세이크리드 스톤즈'는 한국의 인디 1인 개발자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작품으로, 지난 2015년 제1회 인디스타상을 수상했던 타이틀이다. 이미 STEAM을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본 작품이 닌텐도 스위치로 무대를 옮겨 CFK를 통해 글로벌 발매 된다.
 
'세이크리드 스톤즈'는 가상의 배경 '천공섬'에서 일어나는 모험과 싸움을 그린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추락하기 시작한 천공섬을 다시 날아오르게 하기 위해 천공섬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숨겨져 있는 힌트를 찾고, 앞을 가로막는 강력한 적을 물리쳐야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강력한 보스
천공섬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다양한 적들은 저마다의 특징과 개성을 가진 공격 패턴으로 플레이어를 덮쳐온다. 플레이어는 보스들의 패턴을 분석해 적의 공격을 피하고, 약점을 파악해 보스를 공격해 나가야 한다.

 

또한, 각 지역을 탐험하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투를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도 있다.

 

이번 스위치 버전에서는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위해,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게임의 장벽을 조금 낮추고, 한글은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다국어 대응을 지원하고 있다.
 
독특한 레트로풍의 그래픽과 사운드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진 세이크리드 스톤드의 세계는 유저에게 직관적으로 다가오며, 상상력을 자극한다. 사운드 역시 16BIT 감각의 레트로풍 사운드로 보다 감각적인 느낌으로 플레이어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예약판매 할인
하드코어 액션 플랫폼 게임 '세이크리드 스톤즈'는 12월 5일(목) 일본 닌텐도 e숍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 및 미리 다운로드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8.15)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이크리드 스톤즈는 12월 12일(목)에 일본 닌텐도 e숍을 통해 정식 발매되며, 12월 23일 북미, 유럽 닌텐도 e숍에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 닌텐도 e숍에도 이어서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